[ 딩고뮤직의 ‘킬링보이스’ 2,000만뷰를 달성 비결 : 컨텐츠 기획의 중요성 ] 우연히 딩고 뮤직의 킬링보이스 컨텐츠를 처음 접하게 된 이후에 빠져들었어요🥺 유튜브 컨텐츠를 마치 드라마를 기다리듯이 매 회 어떤 컨텐츠가 나올까 기다리게 된 적은 처음이였어요 딩고뮤직의 '킬링보이스'는 가수의 인기곡 메들리를 라이브로 1절씩 듣는 콘텐츠인데요 ​ 코로나 시국에 콘서트나 페스티벌을 못가는 상황에서 갈증이 극심했던 사람들의 격한 반응을 이끌었고 특히 아이유의 킬링보이스 컨텐츠는 2,000만뷰를 돌파했는데요! ​📌킬링보이스가 킬러컨텐츠가 된 이유 1. 인기곡이 많은 가수의 2. 히트곡을 짧게 짧게 듣는 3. 생생한 라이브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컨텐츠 이러한 3개의 요소가 킬러 컨텐츠가 됐다고 생각해요 사실 인기있는 가수의 히트곡 메들리이기 때문에 누구나 공감할 수 밖에 없는 콘텐츠가 될 수 밖에 없었죠 유튜브 콘텐츠의 편집이나 여러 기교보다도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컨텐츠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3일 오후 3:0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 당신이 본 것은 현실인가, 개념인가? >

    1. 사물을 개념을 통하지 않고 본다면 결코 싫증 나는 일이 없습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274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712


    한 번만 vs 한 번도

    

    ... 더 보기

     • 

    조회 6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