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니바니님의 프로필 사진

바니바니

_

#퍼블리뷰 #1일차 👉아직 대안이 없기에 여전히 정답인 플랫폼 페이스북/인스타그램. 2012년 페이스북은 유기적 도달(게시물에 대한 좋아요, 공유하기, 댓글 등 고객 상호작용을 통해 게시물이 퍼지는 형태의 도달)이 중심이 되는 광고 매체였다면, 2021년 현재는 인위적 도달(페이스북 광고 집행을 통해 유료로 고객들에게 게시물을 퍼뜨리는 형태의 도달) 중심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재밌고 창의적인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브랜드가 다가가는 시절을 지나 이제는 광고 집행을 통해 최대의 성과를 끌어내야 하는 퍼포먼스 마케팅이 주를 이루게 되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 집행의 단계는 1. 메시지 최적화 2.핵심 타깃 최적화 3.광고에 관심 있던 유저 잡기 4.브랜드에 관심 보인 유저 잡기 5.고객과 관계 유지 이와 같으며, 광고를 통해 메시지를 최적화하고 핵심 타겟을 파악한 뒤 리마케팅을 통해 광고/브랜드에 관심을 보인 유저들을 잡고 고객과 관계를 유지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but 이 과정 속 픽셀이 없다면, 안하느니 못하다!!) 페이스북 픽셀을 활용한 광고를 디대행 인턴 기간동안 활용해보지 못한 점이 너무나 아쉽게 다가옵니다.. 아쉬운 만큼, 다음 회사에서는 활용할 수 있기를 바라며 페이스북 광고에 대해 잘 익혀두려 합니다!! :) 커리어리 서포터즈 커닝단 1기 퍼포먼스 마케팅 과정에 참여하며 올 해에는 꼭 커리어리 게정 활용해야겠다는 다짐을 한 지 3주나 지나버렸습니다.. 그렇지만 시작은 '퍼블리 매일 읽기 습관 만들기' 챌린지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올 1월 즈음 퍼블리를 구독하고 자발적으로 1일 1퍼블리 콘텐츠 읽기를 시작한 저에게 선물 같은 챌린지😃 14일 간 완주해보려 합니다!!

혼자서도 할 수 있다! 페이스북 광고, 기초부터 제대로 시작하기

publy.co

혼자서도 할 수 있다! 페이스북 광고, 기초부터 제대로 시작하기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4일 오후 2:1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지나간 버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787


    국내 증권가에서는 호카의 성장률이 정체되는 상황을 두고 독특한 분석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핵심은 2030 러닝족을 중심으로 성장한 호카가 더이상 이들에게 매력적인 브랜드가 아니라는 데 있다는 얘기다. 최근 호카에 대한 관심이 4050 중년층으로도 확대됐는데, 이를 시작으로 주요 고객층인 2030 젊은층이 이탈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 더 보기

    러닝화 주가 왜 빠지나 봤더니… 아저씨들이 신기 시작했다

    조선비즈

    러닝화 주가 왜 빠지나 봤더니… 아저씨들이 신기 시작했다

    조회 342


    길은 잃은 이력서

    

    ... 더 보기

    < 잡초를 없애려면 잡초 말고 오히려 잔디를 깎아야 한다 >

    1. 자기 철학이 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그런 경지에 오르게 되는 것일까?

    ... 더 보기

    🍔필리핀 외식 왕국 '졸리비', 컴포즈와 노랑통닭을 인수한 까닭은

    K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노컷뉴스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조회 149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든 사람에게 직접 의도를 들어봤습니다

    ... 더 보기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magazine.cheil.com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조회 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