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는 브랜드의 법칙, 진정성  1. 고객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스토리가 있다. 2. 상징요소를 만들어 고객과 연결고리를 만든다.  3. 고객과 지속적인 관계를 맺는다.    염따에게는 ‘무명 래퍼’ 라는 스토리가 있었고, ‘플렉스’ 라는 상징요소를 통해 팬들과 연결되었고 이 모든 과정들을 소셜미디어를 통해 소통하며 팬들과 지속적인 관계를 맺었다.      “브랜딩은 고객의 마음속에 깊은 인상을 남겨 차별화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염따와 뱃사공은 자신들의 진실한 삶을 보여주며 다른 아티스트와 차별화를 이루었다.”     누구는 10년간 무명 래퍼로 살고 싶었을까, 누구는 택배 상하차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힙합을 하고 싶었을까? 이제는 이러한 공감됨과 진정성이 통하는 시대다.   고객과 ‘통한 브랜드’는 사지말라고 해도 사는 시대

래퍼들의 1인 브랜딩 성공시대

fromA 프럼에이

래퍼들의 1인 브랜딩 성공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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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월 6일 오후 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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