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타임즈, 디스코드, 클래스패스, 채널톡 사례로 알아보는 MLP 4원칙😲

일은 최소로, 효과는 최대로. MLP 4원칙. MLP로 성장하는 제품 만들기(2/2) | 매거진 입맛

매거진 입맛

일은 최소로, 효과는 최대로. MLP 4원칙. MLP로 성장하는 제품 만들기(2/2) | 매거진 입맛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6일 오후 12:1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가장 위대한 창작은 ‘경계’에서 탄생한다 >

    1. 세상에 없던 새로운 건 모두 한 사람의 상상에서 시작된다. 그 결과인 창작물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 더 보기

    실패는 누구나 할수있다...250712

    1.●자기 자신에게도 거리를 두어라.
    2.●합리적으로 되려고 노력하라.

    ... 더 보기

    기여도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