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니바니님의 프로필 사진

바니바니

_

#퍼블리뷰 #4일차 공감 가는 콘텐츠 만들기 3단계 1. 소비자 관찰 2. 페르소나 그리기 3. 불편함 포착하기 >> 1번과 3번은 늘 이행하고 있었지만, 고객의 24시간을 유추하는 페르소나 그리기 만큼은 적극적으로 이루어지지 못했던 것 같다. 시간이 조금 더 걸리더라도 양질의 소재 제작을 위해 활용해봐야겠다는 생각!

당장 따라 하는 페이스북 광고 소재 기획: 팔리는 메시지를 찾아라!

publy.co

당장 따라 하는 페이스북 광고 소재 기획: 팔리는 메시지를 찾아라!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7일 오전 2:3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710


    한 번만 vs 한 번도

    

    ... 더 보기

     • 

    조회 675


    < 당신이 본 것은 현실인가, 개념인가? >

    1. 사물을 개념을 통하지 않고 본다면 결코 싫증 나는 일이 없습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272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