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하게 이야기하면 월마트는 이제야 비로소 아마존과 경쟁이라도 할 수 있는 준비를 끝낸 것입니다. 이를 위해 월마트는 자존심을 버리고 아마존의 성공 요인을 배꼈습니다. 그리고 Curbside Pickup처럼 오프라인 스토어의 장점을 확실하게 살렸습니다. 월마트가 아마존과 계속 경쟁하기 위해선 지난 2년 동안 보여준 혁신의 속도를 유지해야 합니다. 한국 전통 리테일 기업도 월마트의 귀환에서 배울 점이 많습니다. (1) 아마존 성공 모델을 따라하기, (2) 이를 위한 인적 쇄신, (3) 늦은 만큼 혁신의 속도를 최대한 끌어 올리기 등이 월마트의 귀환에서 배울 수 있는 점입니다.

월마트의 귀환?! 롯데, 신세계가 배울 점

Exciting f(x)

월마트의 귀환?! 롯데, 신세계가 배울 점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7일 오전 3:3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사용자를 이해하는 유일한 방법에 대해서⟫

    ... 더 보기

    사용자를 이해하는 유일한 방법에 대하여 | 독서모임 | 리서치 하는데요 | 트레바리

    m.trevari.co.kr

    사용자를 이해하는 유일한 방법에 대하여 | 독서모임 | 리서치 하는데요 | 트레바리

     • 

    저장 2 • 조회 1,054


    종이 잡지 주제에 콘텐츠 커머스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하루메쿠

    1

    ... 더 보기

    시니어 콘텐츠도 1등이 될 수 있습니다.

    롱라이프랩 뉴스레터

    시니어 콘텐츠도 1등이 될 수 있습니다.

    ⟪트레바리 북클럽, 리서치 하는데요 시즌6⟫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