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하게 이야기하면 월마트는 이제야 비로소 아마존과 경쟁이라도 할 수 있는 준비를 끝낸 것입니다. 이를 위해 월마트는 자존심을 버리고 아마존의 성공 요인을 배꼈습니다. 그리고 Curbside Pickup처럼 오프라인 스토어의 장점을 확실하게 살렸습니다. 월마트가 아마존과 계속 경쟁하기 위해선 지난 2년 동안 보여준 혁신의 속도를 유지해야 합니다. 한국 전통 리테일 기업도 월마트의 귀환에서 배울 점이 많습니다. (1) 아마존 성공 모델을 따라하기, (2) 이를 위한 인적 쇄신, (3) 늦은 만큼 혁신의 속도를 최대한 끌어 올리기 등이 월마트의 귀환에서 배울 수 있는 점입니다.

월마트의 귀환?! 롯데, 신세계가 배울 점

Exciting f(x)

월마트의 귀환?! 롯데, 신세계가 배울 점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7일 오전 3:3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미켈롭 울트라 맥주의 센스 넘치는 NBA 농구 스폰서 홍보 광고

    ... 더 보기

    앱 업데이트의 본질을 파헤치고, 기능 개선 인사이트를 찾아보는 모임

    ... 더 보기

    AIXperience 클럽 소개 | Notion

    update-log on Notion

    AIXperience 클럽 소개 | Notion

    < 해결책 과잉 시대, 이제는 의미가 답이다 >

    1. 과거에는 해결해야 할 문제가 해결책의 양을 크게 웃돌았습니다.

    ... 더 보기

    포트폴리오 쇼케이스 리뷰

    

    ... 더 보기


    《희고 흰, 흰색에 흰색》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