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로 축구를 보던 시절을 지나고, 포털에서 생중계를 보던 것도 넘어 이제 OTT에서 스포츠를 관람하는 시대가 된 듯 합니다. 쿠팡 플레이가 한일전으로 재미를 보니, 티빙이 유로 중계로 맞서고, 쿠팡은 코파로 맞받아치더니, 한술 더떠 올림픽을 겨냥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만 여기서 아쉬운 점은 오리지널 콘텐츠로 뜨는 토종 OTT가 아직 안나오고 있다는 점입니다. 데이터로 봤을 때, 충분히 가능성 있는데 아무래도 아직 모험적인 의사결정을 내리기엔 주저함이 많은 것 같네요. 슬의생 2 역시 재미있던데, 티빙 독점 공개였으면... 어후... 어마어마 했을텐데요-

OTT가 축구 중계에 빠진 이유

Brunch Story

OTT가 축구 중계에 빠진 이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8일 오후 12:0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당신이 본 것은 현실인가, 개념인가? >

    1. 사물을 개념을 통하지 않고 본다면 결코 싫증 나는 일이 없습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229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682


    한 번만 vs 한 번도

    

    ... 더 보기

     • 

    조회 630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