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마케터에게 요구되는 기본 중의 기본 3가지 1. 콘텐츠 캘린더를 만들고 꾸준히 업데이트하기 2. 콘텐츠 아이디어를 꾸준히 논의하는 협의체 운영하기 3. 콘텐츠 전략 문서화 및 분석에 대한 평가 체계 운영하기 콘텐츠마케터는 제작만 하는 사람이 아니다. 콘텐츠로 브랜딩을 하는 사람이다. 브랜드의 얼굴을 만들어내는 사람이다. #퍼블리뷰 #5일차 #BACKTOBASIC

콘텐츠 전략: 마케터가 '콘텐츠의 시대'에 대처하는 자세

publy.co

콘텐츠 전략: 마케터가 '콘텐츠의 시대'에 대처하는 자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8일 오후 1:1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조회 61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조회 1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