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사용자 경험을 만드는 작업자의 태도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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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사용자 경험을 만드는 작업자의 태도] 1) 주도권 → 서비스가 향하는 본질을 위해 일해야 한다는 점! 주체적으로 비전을 세우면 달성해야하는 미션도 뚜렷하게 도출할 수 있음. 2) 실패에 연연하지 말 것 → 반복적인 실패 경험을 통해 선행적으로 오류 감소시키면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음. → 실패에 대한 두려움과 방어보다 ‘빠르게 개선될 수 있다’고 생각하기. 3) 비교 금지 → 태도를 망쳐버리는 건 비교에서 시작됨 → 본질을 향한 일과 나의 테크닉의 양을 비교하지 말자. → 직무 간 차이를 두지 말자. → 과거의 경험을 토대로 주장하지 말자.
2021년 6월 19일 오후 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