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처럼 대한제분의 '곰표 콜라보'가 유독 인기를 끄는 것은 대한제분이 '밀가루'라는 업체 본연의 정체성을 살린 것이 주효했다. 곰표 맥주는 밀로 만들어졌고 표문 막걸리에는 밀 누룩 효모가 들어갔다. 성공한 곰표 콜라보 제품에는 모두 '곰표 밀가루'의 정체성이 반영된 것이다." 곰표 콜라보의 저력은 '밀가루'라는 정체성을 지키면서 '선 넘지 않는 마케팅'을 구사하는데서 나온다는 분석. [브랜드보이]곰표를 완전히 오해했다 https://youtu.be/-TZdnQ-h28k

제발 그 선을 넘지 마오...'곰표 콜라보' 흥한 이유 있었다

n.news.naver.com

제발 그 선을 넘지 마오...'곰표 콜라보' 흥한 이유 있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1일 오전 2:1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한 번만 vs 한 번도

    

    ... 더 보기

     • 

    조회 579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667


    < 당신이 본 것은 현실인가, 개념인가? >

    1. 사물을 개념을 통하지 않고 본다면 결코 싫증 나는 일이 없습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203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