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임원이 기왕 파격적인 옷을 입은 김에 진짜 솔직한 메시지를 전달했다면 어땠을까. 예컨대 지극히 추상적이라 SK 직원조차 ‘뭘 어쩌라는 것이냐’고 되묻는다는 행복 경영에 대해 고위 리더가 날카로운 시각을 곁들여 해설했다면, 꽤 파급력이 있는 행사가 되었을 것이다." 명료한 '왜'가 없으면 브랜드가 시도하는 파격은 공허해진다. 혁신은 힘을 잃는다. 사이먼 사이넥이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에서 그토록 부르짖었던 것처럼.

[노트북을 열며] 파격과 혁신에 대한 오해

Naver

[노트북을 열며] 파격과 혁신에 대한 오해

2020년 1월 9일 오전 1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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