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표 밀맥주 탄생 과정에서 사실 CU의 역할은 없다.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추후 협의를 통해 편의점 중에서 단독으로 곰표 캔맥주를 판매할 수 있는 유통 권한을 따내면서 참여한 것이다." 세븐브로이 공식 홈페이지의 첫 화면. '재주는 곰표가 부리고 재미는 CU가 보는’ 상황이 되자, 실제 곰표 밀맥주를 만든 세븐브로이가 행동에 나섰다. 곰표 밀맥주가 편의점 CU를 중심으로 품절 행진이 이어지자 소비자들이 CU가 출시한 PB상품으로 오인하기 시작했고, CU도 PB상품처럼 홍보해서 속앓이를 해왔다고.

[뉴스+]'곰표 맥주=CU' 오인에...제조업체 '부글부글'

n.news.naver.com

[뉴스+]'곰표 맥주=CU' 오인에...제조업체 '부글부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3일 오전 4:4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한 번만 vs 한 번도

    

    ... 더 보기

     • 

    조회 655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693


    < 당신이 본 것은 현실인가, 개념인가? >

    1. 사물을 개념을 통하지 않고 본다면 결코 싫증 나는 일이 없습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