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율 20%, 구매 가능성 51%, 리텐션 48% 개선. 라이브 채팅은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지원 도구입니다. 그런데 라이브 채팅으로 가입율과 전환율이 저하됐다는 AB 테스트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어떻게 이런 일이 있을 수 있을까요?

고객을 결제시키는 3가지 라이브 채팅 전략 | 매거진 입맛

매거진 입맛

고객을 결제시키는 3가지 라이브 채팅 전략 | 매거진 입맛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8일 오전 5:4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미켈롭 울트라 맥주의 센스 넘치는 NBA 농구 스폰서 홍보 광고

    ... 더 보기

    《희고 흰, 흰색에 흰색》

    ... 더 보기

    역전의 명수

    

    ... 더 보기

    포트폴리오 쇼케이스 리뷰

    

    ... 더 보기


    < 해결책 과잉 시대, 이제는 의미가 답이다 >

    1. 과거에는 해결해야 할 문제가 해결책의 양을 크게 웃돌았습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