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뷰 #13일차 일 잘하는 마케터의 특징 지속 가능한 마케팅 플랜 짜는 마케터 조직을 움직이는 사람 마케팅의 핵심 이슈에 전략적으로 접근하는 방법 알기 마케팅의 실제 사례, 특히 실패 사례를 통해 배우기 꼭 알아야 할 것을 한 장으로 정리하기 경쟁사 분석의 핵심 노하우 3 1. 경쟁사 분석의 목적을 명확하게 짚고 시작할 것 2. 집단 지성을 활용할 것 3. 공신력에 따라 자료의 우선순위와 활용도를 다르게 둘 것 마케터에게 경쟁사는 너무 몰라도 안되고, 너무 눈치 봐도 안 되는 존재다. 결국, 경쟁사 분석의 기본이자 핵심은 업무의 목적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되새기는 것이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9일 오후 11:5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❶경영진이 인재관리에 충분한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지 않음(54%)

    ... 더 보기

    [변화디자이너 허일무의 리더십체인지] 인재육성의 리더십(1)

    데일리경제

    [변화디자이너 허일무의 리더십체인지] 인재육성의 리더십(1)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50세 이전에 임원 안되면? 그럼 나가야지! I 대기업 임원 퇴사 이유

    5

    ... 더 보기

    ‘명 선수는 명 감독이 될 수 없다’라는 말이 있다. 선수로서 뛰어난 업적을 남긴 사람이 감독이 되었을 때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많았기에 생겨난 말이다. 신이라 불리던 디에고 마라도나도 아르헨티나 국가대표 감독을 맡았지만 남아공 월드컵에서 그들 기준에 한참 못 미친 8강에 그쳤다.

    ... 더 보기

    마라도나는 실패하고, 지단은 성공한 이유 - 왜 능력있는 팀원이 좋은 리더는 되기 어려울까?

    패스트캠퍼스 미디어

    마라도나는 실패하고, 지단은 성공한 이유 - 왜 능력있는 팀원이 좋은 리더는 되기 어려울까?

    조회 443



    < 뇌를 가장 빠르게 바꾸는 3가지 방법 >

    1. 뇌를 재설계하려면 무엇이 필요할까?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