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뷰 #13일차 일 잘하는 마케터의 특징 지속 가능한 마케팅 플랜 짜는 마케터 조직을 움직이는 사람 마케팅의 핵심 이슈에 전략적으로 접근하는 방법 알기 마케팅의 실제 사례, 특히 실패 사례를 통해 배우기 꼭 알아야 할 것을 한 장으로 정리하기 경쟁사 분석의 핵심 노하우 3 1. 경쟁사 분석의 목적을 명확하게 짚고 시작할 것 2. 집단 지성을 활용할 것 3. 공신력에 따라 자료의 우선순위와 활용도를 다르게 둘 것 마케터에게 경쟁사는 너무 몰라도 안되고, 너무 눈치 봐도 안 되는 존재다. 결국, 경쟁사 분석의 기본이자 핵심은 업무의 목적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되새기는 것이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9일 오후 11:5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어떤 것은 다르게 살게 한다》

    ... 더 보기

    최근 어떤 기업의 창업자가 고향 주민들과 지인들에게 최대 1억 원씩 총 1,400억 원을 나누어 주었다는 언론 보도가 화제가 되었다. 우리나라에서 흔치 않은 ‘나눔’의 사례로 창업자가 도움받았던 사람들에게 보은하는 ‘감사의 정신’을 실천한 것이다.

    ... 더 보기

    기업가와 장사꾼의 차이 | 한국일보

    한국일보

    기업가와 장사꾼의 차이 | 한국일보

    < 모든 시도는 둘 중 하나다. 성공하거나 배우거나 >

    1. 큰 수의 법칙. 시도가 많아질수록 결과는 평균에 수렴한다. 주사위를 많이 던질수록 각 숫자가 나오는 확률은 1/6에 가깝다.

    ... 더 보기

    알람 소리에 반사적으로 일어나서 준비를 마치고 정신없이 이동하면 어느새 사무실 책상에 앉아 있게 됩니다. 동료들과 인사를 마치고 컴퓨터를 켜는 순간 업무는 시작되지요.

    ... 더 보기

    직장 다니면서 제대로 ‘현타’ 맞는 순간 7

    다음 - 피플앤잡

    직장 다니면서 제대로 ‘현타’ 맞는 순간 7

    한때 천만원에 거래되었던 Manus, Bedrock 무료 오픈소스로 공개

    ... 더 보기

    LinkedIn

    lnkd.in

    LinkedIn

     • 

    저장 17 • 조회 1,274


    연봉 올라가도 팀장처럼 되긴 싫어요 I MZ 퇴사 이유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