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건축 거장이 제안하는 새로운 쇼핑 경험 '돌체앤가바나 서울 스토어' -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나선형의 동선 - 청담동 명품거리의 플래그십 스토어 대부분이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조한 '외관'으로 존재감을 과시하는데 반해, 돌체 앤 가바나는 오히려 건물의 양감을 흐릿하게 만들고 '내부' 혹은 '전시된 제품'으로 관심을 이끄는 전략을 사용한 것이다. 장 누벨의 역발상이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게시물 발췌)

프랑스 건축 거장이 제안하는 새로운 쇼핑 경험 '돌체앤가바나 서울 스토어'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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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7월 1일 오전 4: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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