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 135억 규모 시리즈 B 투자 유치...'MZ세대 직장인 커리어 서비스' 비전 본격화
스타트업 스토리 플랫폼 '플래텀(Platum)'
“‘직장인의 구글’을 목표로 하는 퍼블리 멤버십은 정기구독 중인 유료고객 수가 2021년 6월 기준 작년 6월 대비 300% 성장하였으며, ‘MZ세대의 디지털 명함’이 되고자 하는 커리어리는 월 방문고객 10만명을 돌파하여 반년 만에 5배 증가하였다. ‘MZ세대를 위한 평생교육 대학’을 대체하고자 하는 커리어리 스킬업은 런칭 후 반년 만에 월 결제고객 수가 약 2,000명에 달하며 고속 성장 중이다. 또한 커리어리는 작년 연말부터 베트남 시장에 진출하여 현지 MZ세대 직장인 및 대학생 고객을 2만명 이상 확보하고 있다.”
2021년 7월 2일 오전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