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olla🌊님의 프로필 사진

Sorolla🌊

배달앱도 '오리지널'... 쿠팡이츠 승부수 통할까 쿠팡이츠가 단독 입점한 가게를 모아 보여주는 '이츠 오리지널'을 선보였다. 후발주자인 쿠팡이츠는 입점업체를 늘려 규모를 키워가야 하는 만큼 차별화 전략을 내세운 것이다. 쿠팡이츠는 지난 6월부터 이츠 오리지널을 운영하면서 앱 최상단에 배너를 배치해 이용자가 유입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배달앱도 '오리지널'...쿠팡이츠 승부수 통할까?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배달앱도 '오리지널'...쿠팡이츠 승부수 통할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7월 4일 오후 11:2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무신사의 글로벌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은

    ... 더 보기

    [리테일] 무신사의 글로벌 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 : 디토앤디토

    dito.fashion

    [리테일] 무신사의 글로벌 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 : 디토앤디토

    연결의 힘으로 브랜드를 키운다는 것

    [

    ... 더 보기

    조회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