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 서비스의 성공법칙 3가지 구독경제가 최근 트렌드가 된 이유는 MCM (Mobile/Consumtion/Millennial generation)이다. 경제 저성장으로 인해 소유의 종말은 강제로 일어났기에 구독경제가 발전을 했다. 과연 구독경제를 더 발전 시킬 수 있는 성공법칙 3가지는 무엇일까? 바로, '구독자가 원하는 제품 및 서비스' 를 '효용성'있고 '편리하게' 제공해야 한다. 1. 구독 적합성 ✅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 개개인에 맞춤형으로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 지속적인 서비스가 필요한 영역을 대상으로 해야한다. (1~2회성으로 끝나면 안됨) 2. 경제성 ✅ 어떤 비지니스 모델이든 경제성은 기본이다 ✅ 효용성을 기반으로 한 경제성이 중요하다. 3. 편리성 ✅ 번거롭지 않게 사이트나 가게를 들락거릴 필요가 없어야 한다. ✅ 고객이 무엇이 언제 필요한지 알아야한다.

인터비즈(InterBiz)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인터비즈(InterBiz) : 네이버 블로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7월 5일 오전 1:1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조회 60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조회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