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목요일 저녁 10시 클럽하우스! 오늘은 공구에서 브랜드라는 주제로 인플루언서 데이터기반 사업 데이터블 이종대 대표님과 이야기를 나눠볼 예정입니다. 렛츠기릿!! #클럽하우스 #공구 #브랜드 #인플루언서 #데이터블 #마케팅

브랜드를 만나다 #19 공구에서 브랜드로! 뷰티인플루언서 트렌드토크(feat. 이종대 대표님) - 뷰티 인사이트

Clubhouse

브랜드를 만나다 #19 공구에서 브랜드로! 뷰티인플루언서 트렌드토크(feat. 이종대 대표님) - 뷰티 인사이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7월 8일 오전 8:2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2025 NYU REUNION DAY! 테헤란로 소진언니

    

    ... 더 보기

    얼마전에 신입 개발자 채용시 과제를 10분 내에 빠르게 만들어서 보낸 사람을 채용했다며, 빠르게 결과를 냈기 때문에 채용했다는 글이 SNS에 많이 돌았다. 그러면서 이렇게 말한다.


    "알고리즘 많이 푸는 개발자보다, AI로 빠르게 결과 내는 사람을 선호. 알고리즘, 코딩 책 안 봐도 AI 도구만 적극 활용하면 취업 기회 잡을 수 있다."


    ... 더 보기

     • 

    저장 19 • 조회 5,030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

    스트레스를 잘 관리하면서 건강하게 살아가고 싶다면, 우선 살아있는 한 우리가 해야 할 일들은 영원히 없어지지 않을 것이므로, 해야 할 일을 100% 해내면서 할 일 목록을 완전히 없애는 데 많은 노력을 들이기보다는 70% 정도만 해내도 만족할 필요가 있다.

    ... 더 보기

    [박진영의 사회심리학]스스로 만들어 내는 스트레스

    m.dongascience.com

    [박진영의 사회심리학]스스로 만들어 내는 스트레스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7 • 조회 1,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