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 브랜드Z, 2021 Most Valuable Global Brands 📰 Summary Kantar BrandZ™ Most Valuous Global Brands 2021에 따르면,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는 기록적으로 성장했다. 총 자산은 7조 1천억 달러에 달하며 이는 프랑스와 독일의 GDP 합계에 해당한다. 이 연구의 지난 15년간 연평균 증가율보다 4배 이상 높은 42%의 증가는 백신 가용성, 경기 부양책 및 GDP 전망 개선에서 비롯된 자신감에서 기인하고 있다.  상위 100대 브랜드 중 미국 브랜드가 56개를 차지하고 있으며, 아마존과 1, 2위를 차지하고 있다. 각 브랜드는 현재 미화 5천억 달러가 넘는다.

Discover the Kantar BrandZ Most Valuable Global Brands

Kantar

Discover the Kantar BrandZ Most Valuable Global Brands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7월 16일 오전 2:5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

    한국 문화가 글로벌하게 인기 있으면 이런 일까지 벌어집니다

    1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n.news.naver.com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서류탈락 반복? 이거 안 하면 절대 못 붙어요

    ... 더 보기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 더 보기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www.openads.co.kr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조회 133


    “퇴사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 기업의 대표님이 가슴 아팠던 직원의 퇴사 이야기를 터놓았습니다. 사실 아직도 퇴사 사유를 정확히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 확고함에 어쩔 수 없이 보냈을 뿐. 많은 대표님이 비슷한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 더 보기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티피아이 인사이트,티피아이 인사이트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