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들을 때 어떤 서비스 이용하세요? 멜론? | 커리어리

음악 들을 때 어떤 서비스 이용하세요? 멜론? 지니? 바이브? 그 외에도 다양한 음악 서비스가 있는데요. 요즘 TV 광고에서 "나보다 날 더 잘 아는"이라는 카피 들어보셨나요? 개인 음악 취향 맞춤 서비스라는 점을 강조한 스포티파이의 TV 광고입니다. 지난 2월 국내에 처음 출시된 이후로, 스포티파이는 생각보다 국내에서 크게 관심을 받고 있진 못했는데요. 최근, 스포티파이가 TV 광고까지 하며 점점 더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점점 개인화되는 마케팅에 개인화 서비스에서 손꼽히는 스포티파이가 어떤 새로운 서비스를 만들었는지 좀 더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온리유(Only You)]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79개 국가에 론칭 나의 음악 취향을 발견하고 나만을 위한 인앱 인사이트 스토리와 플레이스 리스트 확인이 가능 인사이트 결과를 소셜미디어로도 손쉽게 공유가 가능 [블렌드(Blend)] 이용자 두 명의 음악적 취향을 하나의 통합 플레이리스트로 합쳐 서로 좋아하는 음악을 쉽게 발견하고 공유 생성된 Blend 플레이리스트는 두 이용자의 청취 이력에 따라 매일 변화 📌음악은 개개인의 취향이 드러나는 가장 큰 부분 중 하나입니다. 스포티파이의 새 기능을 알아보면서 점점 개개인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원하는 개인화 시대에, 스포티파이의 새로운 기능들이 얼마나 국내 소비자들에게 어필할지, 또한, 오디오 콘텐츠 시장이 다시 주목받고 있는 요즘, 음악 서비스 외에도 오디오북과 팟캐스트도 주요 사업인 스포티파이가 국내에 얼마나 잘 자리 잡을지도 궁금해졌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점점 개인화 서비스 강화하는, [스포티파이(Spotify)]

Lagomer의 뉴노멀 시대, 디지털 노마드로 사는 법

2021년 7월 20일 오전 2:10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