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흥미로운 기사가 하나 나왔습니다. 배우와 아이돌들이 MCN 회사와 함께 유튜브 진출을 꾀하고 있다는 내용의 기사였는데요. 그렇습니다. 유튜브로 안착한 대표적인 생태계 교란 사례였던 신세경, 한예슬 유튜브 채널을 시작으로 여러 엔터 소속 배우, 가수 그리고 코미디 계열의 인플루언서들이 점차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있습니다. 점차 변화하는 미디어 시장에서 새롭게 정의된 엔터 시장은 어떤 형태이며 미래는 어떻게 될까요?

미디어 뉴스레터 어거스트 : 기생충의 교훈

stibee.com

미디어 뉴스레터 어거스트 : 기생충의 교훈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월 23일 오전 7:2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네이버 다녀요'라는 말에 아무도 무슨 일을 하는지는 묻지 않았다 >

    1

    ... 더 보기

    균형을 유지해서 어느 한 상태가 다른 상태를 압도하지 않게 하려면 필요한 것이 있다. 바로 ‘룬샷’을 도모하는 예술가와 ‘프랜차이즈’를 도모하는 병사가 똑같이 사랑받는다고 느껴야 한다는 것. 나약하고 모호한 소리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아주 현실적인 얘기이자 자주 간과되는 요소다.

    ... 더 보기

    흐름출판 | 편애하는 리더가 빠지는 함정 - 교보문고

    casting.kyobobook.co.kr

    흐름출판 | 편애하는 리더가 빠지는 함정 - 교보문고

    조회 480


    일찍 알았다면 좋았을 TailwindCSS 클래스 8가지

    T

    ... 더 보기

    8 TailwindCSS Classes I Wish I Found Earlier

    www.youtube.com

    8 TailwindCSS Classes I Wish I Found Earlier

     • 

    댓글 1 • 저장 101 • 조회 3,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