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올림픽 마스코트 아시는 분?✋🏼> 올림픽에서 마스코트를 보는 재미도 빼놓을 수 없죠? 그런데, 이번 도쿄 올림픽 마스코트 보신 적 있나요? 이번 도쿄 올림픽 마스코트의 인기가 시들한 이유를 분석해보았습니다! 1. 발음하기 어려운 이름 미라이토와 소메이티 2. 주최 측도 애정이 없다. 개막식에도 등장 못 하고, 수상자에게 인형 선물도 없다 3. 경쟁력 없는 외모(날렵한 모습) 사람들은 동글동글한 모습의 마스코트를 더 좋아한다. 4. 경기장 배경과 비슷한 체크 무늬 로고 배경에 캐릭터가 묻힌다. 5. 폭염, 무관중 경기 폭염에 인형탈을 쓰기 쉽지 않다.

도쿄올림픽 마스코트 알고 계신분?

Trendy Marketing Insight

도쿄올림픽 마스코트 알고 계신분?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7월 30일 오후 1:5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 더 보기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www.openads.co.kr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조회 133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

    “퇴사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 기업의 대표님이 가슴 아팠던 직원의 퇴사 이야기를 터놓았습니다. 사실 아직도 퇴사 사유를 정확히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 확고함에 어쩔 수 없이 보냈을 뿐. 많은 대표님이 비슷한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 더 보기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티피아이 인사이트,티피아이 인사이트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서류탈락 반복? 이거 안 하면 절대 못 붙어요

    ... 더 보기

    한국 문화가 글로벌하게 인기 있으면 이런 일까지 벌어집니다

    1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n.news.naver.com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