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출판사 '민음사'에서도 뉴스레터 발행을 시작했어요. <한편>이라는 인문잡지에서 발행하는 뉴스레터인데요, '‘책보다 짧고 논문보다 쉬운 한편’이 잡지의 컨셉이라고 하네요. 그런 컨셉에 맞게, 그리고 타겟에 맞는 채널을 찾다 보니 뉴스레터를 발행하게 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최근에 새로운 뉴스레터가 많이 발행되고 있는데 대부분 업무에 관한 정보를 얻으려는 직장인이 타겟인 것으로 보여요. <한편> 뉴스레터는 업무와는 좀 거리를 둘 수 있어서 오히려 눈에 띕니다.  최근 뉴스레터의 제목은 '괴테: "요즘 젊은이들 불쌍해"'예요. (읽어보려면 클릭: http://bitly.com/2OeAhDZ)  오늘 한겨레에 <한편> 편집자 3분의 인터뷰가 실렸는데 그것도 읽어보세요! http://bitly.com/2GEmOB7

인문잡지 《한편》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

Minumsa

인문잡지 《한편》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월 31일 오전 2:2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기획 제안형 UX 포폴, 어떻게 문제 해결력을 보여줄까?

    UX 포트폴리오는 크게 두 가지입니다.

    ... 더 보기

    Gemini 2.5 모델의 프롬프트 캐싱도 이제 자동 캐싱을 지원하는군요. 가장 기다렸던 기능!


    요약하면 Flash 는 1024 토큰 이상일 때, Pro 는 2048 토큰 이상일 때 발동!되며, 캐싱된 토큰의 비용은 75% 할인.


    자세한 토큰 갯수 단계나 캐시 만료 시간이 기재되어 있진 않은데, 써 보면서 파악을 해 봐야겠습니다. 챗봇류에서는 선택적으로 사용하면 될 것 같고, 배치성 잡에는 여전히 명시적 캐싱이 낫긴하겠네요.


    나는 시스템 빌더이다

    ... 더 보기


    야 걔 놀고 있대 I 중년 재취업 비밀. 노하우

    ... 더 보기

    Introducing swiftly 1.0

    S

    ... 더 보기

    swiftly 1.0

    iOYES

    swiftly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