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ify is buying The Ringer to boost its sports podcast content
TechCrunch
팟캐스트는 2020년에 더 잘 될 거에요! 📈 스포티파이가 링어(The Ringer)를 인수하면서 팟캐스트 쪽에 힘을 싣고 있거든요! [뉴스 요약 ✏️]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스포티파이는 팟캐스트를 통해 만성적자를 극복할 계획입니다! 최근 스포츠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는 링어를 인수한다고 발표했거든요. 링어는 NBA, NFL 등 30개의 스포츠와 다른 팟캐스트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월 다운로드 수가 1억 개에 이를만큼 수익성을 갖췄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인수대상으로 물망에 올랐죠! 2018년 링어 매출이 1,500만 달러라는 점과 스포티파이가 2019년 팟캐스트 사업강화를 위해 투자한 비용이 500만 달러라는 점을 고려하면 충분히 가치 있는 딜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스포티파이 CCO(Chief Content Officer), 다운 오스트로프(Dawn Ostroff)는 링어 인수에 대한 입장을 이렇게 발표했습니다.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제품을 확대하기 시작하면서 실력 있는 편집팀이 필요했고, 빌 시몬스가 작가 및 콘텐츠 제작자로써 성공적인 혁신을 만들어왔다. 또한 독특한 문화적 콘텐츠를 제작하고 최고의 인재를 발굴 및 개발한 링거의 실적은 스포티파이의 자산이 될 것이다." [큐레이터의 문장 🎒] 스포티파이는 팟캐스트를 통해 콘텐츠를 두 배로 증가할 계획입니다. 동시에 인플루언서 플레이리스트 기능을 통해 스포티파이를 이용하는 고객들과의 접점에서 '스포티파이만의 색깔'을 뚜렷하게 드러낼 계획이죠. 글로벌 1위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스포티파이도 결국 콘텐츠를 직접 개발하는데 주력합니다. 결국은 자기 것이 있어야 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 팟캐스트의 황금기 (The Golden Age of Podcast) 🎙 https://www.redbusbagman.com/trendreport201907/
2020년 2월 7일 오전 1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