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14] "πŸŽ₯유튜브의 짧은 μ˜μƒ 속 쀑간광고가 μ—†μ–΄μ§„λ‹€." ꡬ글이 λ™μ˜μƒ 광고에 λŒ€ν•œ μƒˆλ‘œμš΄ κ΄‘κ³ κ·œμ •μ„ λ°œν‘œν–ˆμ–΄μš”. 크둬과 μœ νŠœλΈŒμ—μ„œ 8λΆ„ μ΄ν•˜ μ˜μƒμ—” 쀑간광고가 κΈˆμ§€λ˜λŠ” 것을 ν¬ν•¨ν•΄μ„œ 말이죠. β‘  쑰금 더 μžμ„Ένžˆ μ‚΄νŽ΄λ³΄μžλ©΄ λ³€ν™”λŠ” 크게 μ„Έ κ°€μ§€μΈλ°μš”. 첫째, 전체 λΆ„λŸ‰ 8λΆ„ μ΄ν•˜ μ˜μƒμ—μ„  쀑간광고 κΈˆμ§€. λ‘˜μ§Έ, κ΄‘κ³  λΆ„λŸ‰μ΄ 31초λ₯Ό λ„˜μ„ 경우 '5초 ν›„ μŠ€ν‚΅' μ˜λ¬΄ν™”. μ…‹μ§Έ, μ˜μƒ μ˜μ—­ 1/3 이상 ν˜Ήμ€ μ „μ²΄μ˜ 20% 이상을 κ°€λ¦¬λŠ” κ΄‘κ³  κΈˆμ§€. β‘‘ 졜근 ꡬ글이 κ³΅κ°œν•œ 유튜브 κ΄‘κ³ μˆ˜μ΅μ΄ 18μ‘° 원에 λ‹¬ν•˜λŠ” 만큼 λ™μ˜μƒ κ΄‘κ³ μ‹œμž₯의 μ„±μž₯μ„ΈλŠ” μ—„μ²­λ‚˜μ£ . κ΄‘κ³ μ£Όμ˜ λ™μ˜μƒ κ΄‘κ³ μ˜ λ‹ˆμ¦ˆμ™€ λ§Œμ‘±λ„κ°€ μ§€μ†μ μœΌλ‘œ μ˜¬λΌκ°€κ³  μžˆλ‹€λŠ” 방증이기도 ν•΄μš”. β‘’ 그치만 λŒ€λΆ€λΆ„μ˜ κ²½μš°μ— κ΄‘κ³ μ£Όμ˜ λ§Œμ‘±μ€ μœ μ €μ˜ 뢈만쑱과 μ—°κ²°λ˜μ£ . κ΄‘κ³ λŠ” μ½˜ν…μΈ λ₯Ό λ³΄λŠ”λ° λ°©ν•΄κ°€ 될 뿐만 μ•„λ‹ˆλΌ, 'λ™μ˜μƒ κ΄‘κ³ λ₯Ό 보기 μœ„ν•œ 데이터λ₯Ό μ™œ μœ μ €κ°€ λΆ€λ‹΄ν•΄μ•Ό ν•˜λ‚˜'λΌλŠ” λͺ©μ†Œλ¦¬κΉŒμ§€ 컀지고 μžˆμ–΄μš”. β‘£ ꡬ글은 이번 μƒˆλ‘œμš΄ κ·œμ •μ— '더 λ‚˜μ€ κ΄‘κ³ λ₯Ό μœ„ν•œ μ—°ν•©'μ΄λž€ λ‹¨μ²΄μ˜ κ°€μ΄λ“œλΌμΈμ„ μ°Έκ³ ν–ˆλ‹€κ³  ν•˜λŠ”λ°μš”. 이 κ°€μ΄λ“œλΌμΈμ„ λ§Œλ“€κΈ° μœ„ν•΄ μ‹€μ‹œν•œ μ„€λ¬Έμ‘°μ‚¬μ—μ„œλŠ”, 이용자 λŒ€λΆ€λΆ„μ΄ 쀑간 광고와 μ˜μƒ μœ„μ— κ²Ήμ³μ§€λŠ” 광고에 λΆˆμΎŒκ°μ„ λ“œλŸ¬λƒˆλ‹€κ³  ν•˜λ„€μš”. Wβ‘€'s comment πŸ€” : κ΅¬κΈ€μ˜ 메인 λΉ„μ¦ˆλ‹ˆμŠ€ λͺ¨λΈμ€ κ΄‘κ³ μ΄λ‹ˆ, κ΄‘κ³ λ‘œ 수읡 κ·ΉλŒ€ν™”λ₯Ό λ…Έλ¦¬λŠ” 게 λ‹Ήμ—°ν•˜μ£ . κ·Έλ ‡μ§€λ§Œ κ·Έ κ³Όμ •μ—μ„œ μœ μ €κ°€ λΆˆλ§Œμ‘±ν•˜κ³  λ– λ‚˜κ²Œ λœλ‹€λ©΄ 수읡의 근간이 λ˜λŠ” νŠΈλž˜ν”½μ„ μžƒμ–΄λ²„λ¦΄μ§€λ„ λͺ°λΌμš”. κ·Έλž˜μ„œ 이번 κ·œμ • 변경은 κ½€ κΈ°λ―Όν•΄ λ³΄μ΄λŠ”λ°μš”, 수읡과 μœ μ € 만쑱 μ‚¬μ΄μ˜ κ· ν˜•μ„ λ§žμΆ”λŠ” 역할을 ν•  수 μžˆμ„μ§€ κΈ°λŒ€κ°€ λ©λ‹ˆλ‹€.

크둬·유튜브, 8λΆ„ μ΄ν•˜ μ˜μƒμ—μ„  쀑간광고 κΈˆμ§€

λ‹€μŒλ‰΄μŠ€

크둬·유튜브, 8λΆ„ μ΄ν•˜ μ˜μƒμ—μ„  쀑간광고 κΈˆμ§€

2020λ…„ 2μ›” 7일 μ˜€μ „ 7:34

λŒ“κΈ€ 0

μ£Όκ°„ 인기 TOP 10

μ§€λ‚œμ£Ό μ»€λ¦¬μ–΄λ¦¬μ—μ„œ 인기 있던 κ²Œμ‹œλ¬Όμ΄μ—μš”!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