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에서 주로 옷을 사는 입장에서 광고가 매우 파격적이라고 생각이 들었다. 의도한대로 '임팩트있는' 광고였다고 생각한다. 마케팅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었다. #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3일차)

"니 맘대로 사세요" 화제성 1위! 지그재그 브랜드 캠페인 비하인드

publy.co

"니 맘대로 사세요" 화제성 1위! 지그재그 브랜드 캠페인 비하인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8월 26일 오전 8:3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사람은 ‘의견’을 지키는 게 아니라 ‘자존심’을 지킨다 >

    1. 우리는 어떤 저항감 없이, 심각한 감정의 동요 없이 생각을 바꾸기도 한다.

    ... 더 보기

    공공기관 5년차 MZ가 워라밸 버리고 "이것" 선택한 진짜 이유

    ... 더 보기

    시니어 커머스는 이렇게 만드는 겁니다.

    ... 더 보기

    시니어 커머스는 이렇게 만드는 겁니다.

    롱라이프랩 뉴스레터

    시니어 커머스는 이렇게 만드는 겁니다.

    퍼스널 브랜딩의 불편한 진실

    회사에서 개인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은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는 행위이다.
    이게 무슨 말일까?

    ... 더 보기

    대단한 사람

    

    ... 더 보기

    팀장님들, 질문 하나 드려보겠습니다! 오늘은 몇 개의 질문을 들으셨나요? 아마 매일 매일 한 100개 쯤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ㅎㅎㅎㅎ

    ... 더 보기

    팀장상담소 21편 회사는 학교가 아닌데..! 팀원들이 스스로 해답을 찾지 않고 답만 묻네요 _ 팀장교육,팀장과정, 관리자교육

    네이버 블로그 | IGM세계경영연구원 블로그

    팀장상담소 21편 회사는 학교가 아닌데..! 팀원들이 스스로 해답을 찾지 않고 답만 묻네요 _ 팀장교육,팀장과정, 관리자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