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4일차 어떤 글을 읽어야 할지 고민이 많이 돼서 일단은 인기 TOP10에 있는 글부터 읽기로 해봤다. 내 눈에 띈 것을 '모닝 페이지'라는 단어였다. 그게 뭐지? 싶어서 단순한 호기심에 들어갔는데, 글을 쓰신 분께서 "아침에 일어나서 무언가를 하는 게 너무 힘든 분"에게 추천한다고 하셔서 뜨끔하는 느낌에 읽기 시작했다. 매일 아침 의식의 흐름을 세 페이지 정도 적은 것... 아침마다 오늘 해야 할 일 정리라든지 이따가 뭘 먹을지라든지, 하는 생각은 많은데 막상 무언가를 진짜 할 때까지는 꽤 오랜 시간이 걸려서 난감했는데. 늘 무언가를 각 잡고 꾸미거나 정리해야 한다는 생각을 버리고 정말 편하게 적어야 오래오래 할 수 있을 것 같다. 당장 내일 자고 일어나서부터 시작해야겠다. 아직 글을 쓰는 것이 서툴러서 이벤트를 참여하기 위한 요건을 벗어날 뻔하고 말았다 😓 담당자님께서 아량을 베풀어주셔서 이어갈 수 있게 되었다. 정말 감사하다......

나를 발견하는 리추얼, 모닝페이지 1년 써보니

publy.co

나를 발견하는 리추얼, 모닝페이지 1년 써보니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8월 26일 오후 12:2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매일 아침 헬스장 가기 싫은 당신에게 >

    1. 두 선택지가 팽팽히 맞서고 어느 한쪽이 단기적으로 더 고통스럽다면 그 길이 장기적으로 이익일 가능성이 높다. 복리의 법칙에 따라 당신은 장기적인 이익을 선택해야 한다.

    ... 더 보기

    돈 쓸어 담는 직장인들의 공통점

    ... 더 보기

    한국 문화가 글로벌하게 인기 있으면 이런 일까지 벌어집니다

    1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n.news.naver.com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행복은 모든 사람이 갈망하는 삶의 화두다. 행복해지기 위해 공부하고, 일하고, 운동하고, 절대자를 찾고, 복권을 긁는다. 하지만 행복에 도달한 사람이 그렇게 많아 보이지는 않는다. 접근 방법이 틀렸기 때문이다.

    ... 더 보기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n.news.naver.com

    <인문학 이야기> 서은국 "삶 곳곳에 쾌감의 폭탄을 설치하라"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

    최고의 차별화 전략, 궁극의 브랜딩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가장 자기다운 브랜드가 되는 것’이라고 답할 것이다. 자기다움으로 차별화된 브랜드는 아무리 신선하고 새로운 브랜드가 나오더라도 흔들리지 않는다.

    ... 더 보기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The Unitas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조회 2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