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고객대상이 기업인 조직과 개별 소비자인 조 | 커리어리

주 고객대상이 기업인 조직과 개별 소비자인 조직의 마케팅은 서로 어떻게 달라야하는지 소개한 콘텐츠예요. 슬로워크는 B2B 대상의 비즈니스 모델을 갖고 있는데, 그래서 콘텐츠를 가볍게 소비하기 보다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신뢰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실제 슬로워크와 프로젝트를 진행하려는 고객들도 '전문성' '신뢰' '회사에 대한 관심' '팬심' 등의 이유로 저희를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글 마무리에 나와 있는 것처럼 둘 다 결국 사람이 하는 일이라는 것을 잊지 않아야 하고요.

B2B 마케팅 VS B2C 마케팅 해부하기 - HelloDigital

HelloDigital

2020년 2월 12일 오전 5:16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