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텐츠 전략가가 고객 경험에 기여하는 방식 | 커리어리

✅ 콘텐츠 전략가가 고객 경험에 기여하는 방식 ✔️ 쿠팡은 고객과 서비스 간에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뤄질 수 있도록 콘텐츠 전략가가 모인 콘텐츠 전략팀을 구성하였다. ✔️ 콘텐츠 전략가는 서비스의 목소리를 대신하는 글쓰기인 UX 라이팅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결과를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즉각적인 행동을 유도하는 것에 집중한다. ✔️ UX 라이팅의 3가지 목적은 인지, 정보 전달, 행동 유도이다. 이 3가지를 토대로 고객이 겪는 문제, 고객의 입장을 이해하는 브랜드라는 이미지, 그리고 브랜드의 일관된 목소리를 글로 해결할 수 있다. 우리가 생각하는 사용성이 뛰어난 서비스, 멋진 디자인들의 공통적인 특징은 간결하고 임팩트 있는 메시지를 함께 다뤄 사용자에게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완성도 있는 디자인 결과물엔 꼭 멋진 글쓰기가 함께 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며 이 아티클을 공유합니다. 💬나에게 좋은 정보는 믿는 만큼 보인다는 마음으로 - 디자이너, 김성빈

콘텐츠 전략가가 고객 경험에 기여하는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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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8월 27일 오전 5: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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