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텐츠 전략가가 고객 경험에 기여하는 방식 ✔️ 쿠팡은 고객과 서비스 간에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뤄질 수 있도록 콘텐츠 전략가가 모인 콘텐츠 전략팀을 구성하였다. ✔️ 콘텐츠 전략가는 서비스의 목소리를 대신하는 글쓰기인 UX 라이팅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결과를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즉각적인 행동을 유도하는 것에 집중한다. ✔️ UX 라이팅의 3가지 목적은 인지, 정보 전달, 행동 유도이다. 이 3가지를 토대로 고객이 겪는 문제, 고객의 입장을 이해하는 브랜드라는 이미지, 그리고 브랜드의 일관된 목소리를 글로 해결할 수 있다. 우리가 생각하는 사용성이 뛰어난 서비스, 멋진 디자인들의 공통적인 특징은 간결하고 임팩트 있는 메시지를 함께 다뤄 사용자에게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완성도 있는 디자인 결과물엔 꼭 멋진 글쓰기가 함께 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며 이 아티클을 공유합니다. 💬나에게 좋은 정보는 믿는 만큼 보인다는 마음으로 - 디자이너, 김성빈

콘텐츠 전략가가 고객 경험에 기여하는 방식

Brunch Story

콘텐츠 전략가가 고객 경험에 기여하는 방식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8월 27일 오전 5:1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필리핀 외식 왕국 '졸리비', 컴포즈와 노랑통닭을 인수한 까닭은

    K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노컷뉴스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조회 136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든 사람에게 직접 의도를 들어봤습니다

    ... 더 보기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magazine.cheil.com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조회 80


    길은 잃은 이력서

    

    ... 더 보기

    < 잡초를 없애려면 잡초 말고 오히려 잔디를 깎아야 한다 >

    1. 자기 철학이 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그런 경지에 오르게 되는 것일까?

    ... 더 보기

    국내 증권가에서는 호카의 성장률이 정체되는 상황을 두고 독특한 분석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핵심은 2030 러닝족을 중심으로 성장한 호카가 더이상 이들에게 매력적인 브랜드가 아니라는 데 있다는 얘기다. 최근 호카에 대한 관심이 4050 중년층으로도 확대됐는데, 이를 시작으로 주요 고객층인 2030 젊은층이 이탈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 더 보기

    러닝화 주가 왜 빠지나 봤더니… 아저씨들이 신기 시작했다

    조선비즈

    러닝화 주가 왜 빠지나 봤더니… 아저씨들이 신기 시작했다

    조회 333


    지나간 버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7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