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딩 5 최근 여러 글이나 영상을 통해 "브랜딩이 대체 뭐야?" 라는 질문에 답을 찾기위해 노력해왔다 그동안 알게된 것들이 대부분 브랜딩을 어떻게(how) 하는지에 대한 요령과 방법론이었는데 이번 글을 통해 브랜딩이 무엇(what)이고 왜(why) 해야 하는지에 대해 큰 퍼즐이 맞춰진것 같아 너무 기쁘다 타인의 머릿속(인식)에 나라는 식물을 키우는것 뾰족한 방향성을 가지고 반발자국, 한발자국 씩 나아갈것 먼저 자신에 대해 더 많이 알아갈것 복잡해진 사회속에서 두뇌는 정보를 효율적으로 저장하려 하며 그에 대응하는 적정기술(?)로서 필요한것이 브랜딩 #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5일차

자기 브랜딩: 나의 가치와 이미지 인식시키기

publy.co

자기 브랜딩: 나의 가치와 이미지 인식시키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8월 28일 오후 2:3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3D Chart를 소개합니다 (feat. WWDC 2025)

    ... 더 보기

    Bring Swift Charts to the third dimension (feat. WWDC 2025)

    iOYES

    Bring Swift Charts to the third dimension (feat. WWDC 2025)

    < 답답한 팀원 때문에 잠 못 드는 리더에게 >

    1

    ... 더 보기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

    ... 더 보기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조회 203


    회사는 정말 다양한 이해관계를 가진 사람들이 모인 곳이잖아요. 다들 일을 하는 목적도, 조직에 들어온 이유도 조금씩 다릅니다. 그러니 누군가에겐 최고의 조직이라도 누군가에겐 최악의 조직이 될 수 있죠.

    ... 더 보기

    성장하는 회사의 HR은 인터널브랜딩부터 시작한다

    contents.h.place

    성장하는 회사의 HR은 인터널브랜딩부터 시작한다

    국내 바이브코딩 시장을 혼자 독점하고 계신 커서맛피아님을 인터뷰했어요.

    ... 더 보기

    월 8천만원을 벌던 개발자가 바이브코딩 도구를 만드는 이유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월 8천만원을 벌던 개발자가 바이브코딩 도구를 만드는 이유

    워라밸 vs 성장, 당신의 선택은? I 사기업 VS 공공기관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