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5일차 올해 초부터 블로그에 글을 가끔씩 올리고 있는데 뭐.. 일상 글이라 별 내용은 없지만 그래도 방문지 수 많아지면 기분이 좋으니까..! 내 블로그에도 활용해봐야겠다.

3초 안에 고객을 사로잡는 법: SNS 카피라이팅 7가지 법칙

publy.co

3초 안에 고객을 사로잡는 법: SNS 카피라이팅 7가지 법칙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8월 29일 오후 2:1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매일 아침 헬스장 가기 싫은 당신에게 >

    1. 두 선택지가 팽팽히 맞서고 어느 한쪽이 단기적으로 더 고통스럽다면 그 길이 장기적으로 이익일 가능성이 높다. 복리의 법칙에 따라 당신은 장기적인 이익을 선택해야 한다.

    ... 더 보기

    DDD와 AI

    ... 더 보기

    데이터 이력서 템플릿 + 작성 가이드를 사용해보세요.

    ... 더 보기

    < 저는 책을 끝까지 읽지 않습니다 >

    1

    ... 더 보기

    예전부터 생각해왔던 것이지만, 회사에서 내가 무언가를 이뤘다고 생각하는 것이 얼마나 가소로운 생각이었나 싶다. 팀과 조직이 클 수록 그렇다. 나의 결과는 결국 내가 있는, 나를 둘러싼 환경이 결정하는 것이라서, 잘했다고 설레발도, 못했다고 좌절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뒤늗게 깨달았다.


    브랜드 경영은 무엇인가? 대부분의 경영자는 이 질문에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이라고 답한다. 이 답변에 재차 확인을 구하는 질문을 하면 멋쩍은 웃음과 함께 “브랜드를 ‘잘’ 운영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 더 보기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The Unitas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조회 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