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는 ‘넷플릭스’, 가장 오래 본 OTT는 ‘웨이브’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31일 앱 분석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는 만 10세 이상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를 표본조사한 결과, 지난달 넷플릭스 사용자는 910만명으로 역대 최대 사용자 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2위는 웨이브(319만명), 3위는 티빙(278만명)이 차지했다. 이외에는 U+모바일tv(209만명), 쿠팡플레이(172만명), 왓챠(151만명), 시즌(141만명) 순이었다.”

한국인, '넷플릭스' 많이 보고 '웨이브' 오래 보고

n.news.naver.com

한국인, '넷플릭스' 많이 보고 '웨이브' 오래 보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4일 오후 2:12

댓글 1

  • 웨이브가 다른이름이었을때부터(푹) 아니다 그 전에 또 다른이름이었던거같은데.. 여튼 저도 그렇고 접근성이 꽤 괜찮게 공중파를 볼 수 있는 거의 유일했던 ott라 회원수가 많은듯하네요!

함께 읽은 게시물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든 사람에게 직접 의도를 들어봤습니다

... 더 보기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magazine.cheil.com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조회 68


지나간 버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783


국내 증권가에서는 호카의 성장률이 정체되는 상황을 두고 독특한 분석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핵심은 2030 러닝족을 중심으로 성장한 호카가 더이상 이들에게 매력적인 브랜드가 아니라는 데 있다는 얘기다. 최근 호카에 대한 관심이 4050 중년층으로도 확대됐는데, 이를 시작으로 주요 고객층인 2030 젊은층이 이탈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 더 보기

러닝화 주가 왜 빠지나 봤더니… 아저씨들이 신기 시작했다

조선비즈

러닝화 주가 왜 빠지나 봤더니… 아저씨들이 신기 시작했다

조회 328


< 잡초를 없애려면 잡초 말고 오히려 잔디를 깎아야 한다 >

1. 자기 철학이 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그런 경지에 오르게 되는 것일까?

... 더 보기

길은 잃은 이력서



... 더 보기

🍔필리핀 외식 왕국 '졸리비', 컴포즈와 노랑통닭을 인수한 까닭은

K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노컷뉴스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조회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