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온라인동영상서비 | 커리어리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는 ‘넷플릭스’, 가장 오래 본 OTT는 ‘웨이브’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31일 앱 분석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는 만 10세 이상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를 표본조사한 결과, 지난달 넷플릭스 사용자는 910만명으로 역대 최대 사용자 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2위는 웨이브(319만명), 3위는 티빙(278만명)이 차지했다. 이외에는 U+모바일tv(209만명), 쿠팡플레이(172만명), 왓챠(151만명), 시즌(141만명) 순이었다.”

한국인, '넷플릭스' 많이 보고 '웨이브' 오래 보고

Naver

2021년 9월 4일 오후 2:12

댓글 1

  • 웨이브가 다른이름이었을때부터(푹) 아니다 그 전에 또 다른이름이었던거같은데.. 여튼 저도 그렇고 접근성이 꽤 괜찮게 공중파를 볼 수 있는 거의 유일했던 ott라 회원수가 많은듯하네요!

함께 보면 더 좋은

#인도네시아 #엔데믹 “3일 안타라통신 등에 따르면 인도네시아 통계청(BPS)은 4월 인도네시아를 찾은 외국인 관광객 수가 11만1천100명으로 작년 동기 대비 499.01% 증가했다고 전날 발표했다. 이는 직전월에 비해서도 무려 172.27% 증가한 수치다. 올해 1∼4월 누적 외국인 관광객 수는 18만5천440명으로, 작년 동기 대비 350% 늘었다. 자카르타의 수카르노-하타 국제공항, 발리섬 응우라라이공항, 싱가포르와 인접한 바탐공항을 통한 외국인 관광객 수는 모두 급증했다.”

'일상 회복' 인도네시아 빗장 열자 외국인 관광객 5배 급증

Naver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