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폐페트병 수거·재활용 '박차'…'회수로봇' 50대 도입 롯데지주가 페트병 회수와 재활용 인프라 도입을 위한 상생협력기금 9억원을 소셜벤처 '수퍼빈'에 지원. 수퍼빈은 페트병 회수 로봇 네프론 개발과 보급, 수거한 페트병의 원료화 작업을 담당.

롯데, 폐페트병 수거·재활용 '박차'...'회수로봇' 50대 도입

Naver

롯데, 폐페트병 수거·재활용 '박차'...'회수로봇' 50대 도입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6일 오전 1:3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브랜드 경영은 무엇인가? 대부분의 경영자는 이 질문에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이라고 답한다. 이 답변에 재차 확인을 구하는 질문을 하면 멋쩍은 웃음과 함께 “브랜드를 ‘잘’ 운영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 더 보기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The Unitas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조회 319


    지나간 버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768


    한국 스타트업 & 인수합병 역사에 길이길이 남게될 deal. 알고보니 숨은 승자는 당시 딜을 뺏긴 네이버..?

    ... 더 보기

    카카오엔터, 美 웹소설 플랫폼 래디쉬 서비스 종료

    조선비즈

    카카오엔터, 美 웹소설 플랫폼 래디쉬 서비스 종료

    조회 354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

    < 왜 나는 그때 그 선배의 말을 듣지 않았을까? >​

    1. 모든 학습 곡선에는 같은 패턴이 있다. 어떤 분야의 초보자가 있다고 하자. 이제 몇 가지 지식을 배운다. 그럼 마치 그 분야를 완전히 이해한 것처럼 느낀다. 누구나 0점에서 80점까지는 쉽다. 문제는 80점부터다. 전문가의 영역이다.

    ... 더 보기

    월급 루팡의 최후, SNS때문에 해고당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