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의 모임 기능은 어떤 모습이어야 할까?] 1편에서 살펴본 것처럼 모임의 성격에 따라 참여자의 목적과 니즈가 다르기 때문에, 일회성 모임과 주기적 모임 각각에 특화된 기능을 제공해야 합니다. (e.g. 데일리 커뮤니케이션에는 슬랙을 사용하지만, 장기적인 프로젝트 등에는 컨플루언스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맥락) 단, 한 명의 사용자는 상황에 따라 일회성 모임의 참여자가 될 수도 있고, 주기적 모임의 참여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일회성 모임은 언제든 주기적 모임으로 발전할 수 있으며, 주기적 모임 또한 정모 등을 통해 일회성 이벤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회성 모임’와 ‘주기적 모임’ 기능은 상호간의 니즈가 발생하는 지점에서 서로 긴밀하게 연결되어야 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더보기)

지속 가능한 당근마켓을 위한 모임 플랫폼 방향성-2

Brunch Story

지속 가능한 당근마켓을 위한 모임 플랫폼 방향성-2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10일 오전 8:0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트레바리 북클럽, 리서치 하는데요 시즌6⟫

    ... 더 보기


    ⟪사용자를 이해하는 유일한 방법에 대해서⟫

    ... 더 보기

    사용자를 이해하는 유일한 방법에 대하여 | 독서모임 | 리서치 하는데요 | 트레바리

    m.trevari.co.kr

    사용자를 이해하는 유일한 방법에 대하여 | 독서모임 | 리서치 하는데요 | 트레바리

     • 

    저장 2 • 조회 1,050


    종이 잡지 주제에 콘텐츠 커머스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하루메쿠

    1

    ... 더 보기

    시니어 콘텐츠도 1등이 될 수 있습니다.

    롱라이프랩 뉴스레터

    시니어 콘텐츠도 1등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