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SKT 인포테인먼트 도입] 볼보자동차 | 커리어리

[볼보, SKT 인포테인먼트 도입] 볼보자동차코리아가 sK 텔레콤과 국내 최초로 개발한 통합형 인포테인먼트 서비스를 탑재하여 신형 xc60을 공개하였습니다. 이번 skt 인포테인먼트 서비스는 볼보와 skt가 2년여간 개발한 서비스로 단순 스마트폰 연결이 아니라 차량용 안드로이드 오토모티브 os를 기반으로 한 차세대 커넥티비티 서비스이며, 차량에 탑승해 ‘아리아’를 통해 ‘근처 맛집 알려줘’라고 하면 티맵에서 인근 인기 식당을 찾아 안내하는 등 간편한 음성명령을 통한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sk의 티맵, ai비서 누구(nugu), 음악플랫폼 플로를 연동하였으며 스마트폰에 저장된 연락처로 전화나 문자를 보내거나 누구 스마트홈 컨트롤을 통해 집 안의 각종 가전제품을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볼보는 이러한 서비스를 소비자가 부담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lte 5년 무료 이용과 플로 1년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고 하며 신형 xc60을 통해 진정한 모빌리티의 진화를 경험하기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볼보 신형 XC60 공개, 국내 최초 통합형 SKT 인포테인먼트 서비스 탑재

Naver

2021년 9월 16일 오전 9:01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왓챠파티 서비스를 통해 보는 왓챠의 정체성] '영화나 예능을 같이 보며 웃고 떠들 수 있는 창구'라는 왓챠의 다중동시감상 ·실시간채팅 서비스 '왓챠파티'의 사용차가 왓챠 이용자의 48%에 육박한다고 합니다. 보는 즐거움과 함께 공유하는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는 왓챠파티를 통해 경쟁이 치열한 OTT서비스 플랫폼 시장에서 왓챠만의 차별화로 정체성 확장을 보여주는 도구인것 같습니다. 왓챠는 지난 4월 12일 '왓챠파티' 모바일 베타 서비스 시작 이후 지난달 31일까지 누적 파티수(총 개설된 파티수) 총 54만9천570개, 일 평균 3천870개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OTT온에어] 왓챠파티, 터졌다…K-OTT 성장모델 제시

inews24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