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유행하고 있는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대 | 커리어리

현재 유행하고 있는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대부분은 그 자체로 한계가 명확하다. 사실 앞서 말했던 이유와 더불어 이 부분 때문에 오픈이노베이션 유행이 내년이 정점이라고 판단한다. 대부분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들이 단순히 기업과 스타트업을 폼나게(?) 많이(?) 연결해주는 것에만 신경 쓴다. 마치 기존에 그랬듯, 지금도 그렇듯 스타트업을 엑셀러레이터와 VC, 투자사와 단순히 얼마나 많이 연결해줄까에만 신경 쓰는 것처럼 말이다.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대부분이 제대로 성과가 안나오는 이유도 이것 때문이다.

오픈이노베이션 유행도 내년이면 정점일 것이다

brunch

2021년 9월 20일 오전 7:32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주식과 가상화폐로 쉽게 돈 벌고자하는 욕심이 눈을 가려 빚투까지 해서 생긴 투자손실금을 갚아야할 채무에서 빼준다고? 말도 안되는 사업아이템이나 비정상적인 창업가까지 세금으로 스타트업 돈 퍼주는 것도 내 세금 아까워죽겠는데, 더 나아가 빚투까지 세금으로 막아준다고? 개미와 베짱이 우화에서 베짱이가 죽을 고비 넘기며 반성하게 되는 스토리는 그야말로 옛날이야기가 되고, 이후 베짱이는 연예인이 되어 성공했다는 버전까지도 고전이 되버리는구만~ 욕심만 많은 베짱이를 왜 개미들이 먹여살려야하는거지? 정말 세상이 미쳐돌아간다는 말 밖에 안나온다.

법원 '2030세대 암호화폐 빚투' 부담 덜어주기로..'도덕적 해이' 우려도

다음뉴스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