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AI를 이끄는 샘 알트먼은 일론 머스크와 더불어 2020년대를 이끌 인물이라고 생각한다. "The costs of intelligence and energy are going to be on a path towards near-zero." "We certainly won’t get all the way there this decade, but by 2030, it will become clear that the AI revolution and renewable+nuclear energy are going to get us there." 그런 그가 2020년대에는 Intelligence와 Energy의 비용이 제로에 수렴할 것이라고 이야기한다. AI혁명과 renewable+nuclear energy를 통해서. "These two changes will be the foundational changes that most change everything else, but of course lots of other things will happen too. EG, expect a big decade for longevity research, AR/VR, psychedelic medicine, cryptocurrency driving major societal change, etc etc." 그리고 이것이 기반이 되어서 AR/VR, 크립토로 인한 사회 변화 등 여러가지 변화들이 같이 올 것이라고 예상한다. 당장 지식을 쌓고 기술을 배운다면 어떤 것부터 해야할지 큰 힌트가 되는 짧지만 강력한 쓰레드.

Sam Altman on Twitter: "Technology prediction for the 2020s: / Twitter"

Twitter

Sam Altman on Twitter: "Technology prediction for the 2020s: / Twitter"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26일 오후 3:2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AI시대 필요한 요구문서와 협업방법

    ... 더 보기

    Confluence Mobile - WEBNORI

    wiki.webnori.com

    Confluence Mobile - WEBNORI

    “왜 나는 욱하고 말았을까?” “왜 나는 그렇게 화를 분출했을까?” 회의 중, 메신저에서, 피드백을 주고받을 때 리더의 감정 폭발은 일순간에 리더십 전체를 흔들어놓는다. 그리고 회의가 끝나고 긴장이 풀리면 리더는 ‘지적의 정당성’과는 별개로 자신의 감정적 태도를 후회하고 자책한다.

    ... 더 보기

    “왜 나는 오늘도 또 욱하고 화냈을까” [김성회의 리더십 코칭]

    n.news.naver.com

    “왜 나는 오늘도 또 욱하고 화냈을까” [김성회의 리더십 코칭]

    브랜드 경영은 무엇인가? 대부분의 경영자는 이 질문에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이라고 답한다. 이 답변에 재차 확인을 구하는 질문을 하면 멋쩍은 웃음과 함께 “브랜드를 ‘잘’ 운영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 더 보기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The Unitas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조회 320


    “실리콘밸리의 힘은 개인의 자율과 책임을 극대화한 것에 있다. 이를 위해서는 회사에 무슨 일이 있는지 구성원들이 알아야 한다. 소수의 리더가 관리·감독하며 이끄는 조직은 관료화될 뿐, 숨는 사람이 많아지고, 더 크게 성장하지 못한다.”

    ... 더 보기

    ‘AI 100조’ 성공하려면 주 52시간 규제부터 풀어야… 民生은 기업 경쟁력에 달렸다

    조선일보

    ‘AI 100조’ 성공하려면 주 52시간 규제부터 풀어야… 民生은 기업 경쟁력에 달렸다

    지나간 버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768


    < 이직을 고민하는 당신이 던져야 할 단 3가지 질문 >

    1. 커리어를 선택하는 기준은 다양하다. 일단 내가 가진 가치관이 가장 큰 영향을 준다. 남들의 시선과 판단도 무시할 수 없다. 이직 트렌드와 경향도 살펴봐야 한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6 • 조회 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