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팬으로 만든다는 것 대학교 때 해외 모 유명 자동차 회사의 AS마케팅 과장님의 취업특강을 들은적이 있다. 아마 외국계 취업관련 멘토링 같은 프로그램이었는데 지금까지 기억남는 건 어떤 영상 하나. (유튜브에 있던데 알고보니 해상도가 144p인 아주 오래된 영상이었다 🥲) 그 회사 직원교육에서 사용하는 영상이라고 했는데, 고객과 팬의 차이가 뭔지 왜 우리는 고객을 팬으로 만들어야 하는지에 대한 내용이었다. 영상이 꽤 inspiring해서 아직까지 장면이 생생히 기억나는데 커리어리에 비슷한 글이 있길래 공유 🙂 그때는 막연히 회사에 들어가면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직업인이 되어야지 했는데, 여러방면으로 고객을 팬으로 만들어야 하는 회사만 다니고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을 함🥰

Somewon Yoon / 1.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가장 | 커리어리

커리어리

Somewon Yoon / 1.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가장 | 커리어리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9월 29일 오전 12:0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워라밸 vs 성장, 당신의 선택은? I 사기업 VS 공공기관

    ... 더 보기

    < 답답한 팀원 때문에 잠 못 드는 리더에게 >

    1

    ... 더 보기

    회사는 정말 다양한 이해관계를 가진 사람들이 모인 곳이잖아요. 다들 일을 하는 목적도, 조직에 들어온 이유도 조금씩 다릅니다. 그러니 누군가에겐 최고의 조직이라도 누군가에겐 최악의 조직이 될 수 있죠.

    ... 더 보기

    성장하는 회사의 HR은 인터널브랜딩부터 시작한다

    contents.h.place

    성장하는 회사의 HR은 인터널브랜딩부터 시작한다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

    ... 더 보기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조회 198


    3D Chart를 소개합니다 (feat. WWDC 2025)

    ... 더 보기

    Bring Swift Charts to the third dimension (feat. WWDC 2025)

    iOYES

    Bring Swift Charts to the third dimension (feat. WWDC 2025)

    국내 바이브코딩 시장을 혼자 독점하고 계신 커서맛피아님을 인터뷰했어요.

    ... 더 보기

    월 8천만원을 벌던 개발자가 바이브코딩 도구를 만드는 이유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월 8천만원을 벌던 개발자가 바이브코딩 도구를 만드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