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광고는 제품을 만들어 놓고 제품에 맞는 모델을 기용하지만, 랩 스낵은 래퍼와 함께 제품을 만든다. 어떤 맛을 만들지, 어떤 캐리커처를 넣을지, 이름은 어떻게 할지 모두 공동작업이다. 감자칩이 가수들이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광고판이 되는 것이다.” 이제 모든 회사는 스스로를 ‘미디어 회사’로 인식해야 하지 않을까. 제품은 그 자체로 차별화된 광고판이 되어야 하지 않을까.

래퍼들은 경쟁적으로 자신의 감자칩을 홍보했다

Ttimes

래퍼들은 경쟁적으로 자신의 감자칩을 홍보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3월 5일 오전 1:0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한 번만 vs 한 번도

    

    ... 더 보기

     • 

    조회 653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692


    < 당신이 본 것은 현실인가, 개념인가? >

    1. 사물을 개념을 통하지 않고 본다면 결코 싫증 나는 일이 없습니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247


    👠블로그마켓에서 일본 시부야까지, 마뗑킴이 브랜드가 되기까지

    ... 더 보기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www.openads.co.kr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