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레깅스 시장은 젝시믹스와 안다르, 뮬라웨어 등이 각축전을 벌이고 있다. 젝시믹스의 지난해 매출은 1093억원으로 전년(555억원)대비 97% 급증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도 99억원에서 108억원으로 9% 늘었다. 다만 전년대비 2019년 영업이익 신장률(120%)과 비교하면 증가세가 다소 꺾였다. 안다르의 경우 영업손실 규모가 122억원에서 89억원으로 줄었지만, 여전히 적자를 기록하고 있다."
'출혈경쟁'이 한창인 거의 대부분의 레깅스 회사가 365일 1+1 할인. 비슷비슷한 경쟁사들이 너무 많고, 재고 부담을 낮추기 위해서. 주요 레깅스 업체 중 1+1 할인 전략을 내세우지 않은 곳은 캐나다 브랜드 룰루레몬이 유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