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의 프로필 사진

✨회사, 그리고 나를 브랜딩 하며 살아가는 '브랜더' 김키미님을 소개합니다.✨ 김키미님은 4년째 카카오 브런치의 브랜드 마케터이자, <오늘부터 나는 브랜드가 되기로 했다>를 출간한 '브랜더'이기도 하신데요. 브랜딩을 하려면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직업인의 태도와 가치관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전문성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직장인들에게 전문성 대신 정체성을 발견하는 법을 알려주신다고 하는데요. 나만의 고유한 정체성으로부터 직업인으로서 강점은 무엇인지 찾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네요! 🎈 👉김키미님의 프로필에 방문해서 '연결' 요청 해보세요! 채팅을 통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김키미 | 커리어리

커리어리

김키미 | 커리어리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8일 오전 6:4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국내 증권가에서는 호카의 성장률이 정체되는 상황을 두고 독특한 분석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핵심은 2030 러닝족을 중심으로 성장한 호카가 더이상 이들에게 매력적인 브랜드가 아니라는 데 있다는 얘기다. 최근 호카에 대한 관심이 4050 중년층으로도 확대됐는데, 이를 시작으로 주요 고객층인 2030 젊은층이 이탈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 더 보기

    러닝화 주가 왜 빠지나 봤더니… 아저씨들이 신기 시작했다

    조선비즈

    러닝화 주가 왜 빠지나 봤더니… 아저씨들이 신기 시작했다

    조회 322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든 사람에게 직접 의도를 들어봤습니다

    ... 더 보기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magazine.cheil.com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조회 51


    < 잡초를 없애려면 잡초 말고 오히려 잔디를 깎아야 한다 >

    1. 자기 철학이 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그런 경지에 오르게 되는 것일까?

    ... 더 보기

    🍔필리핀 외식 왕국 '졸리비', 컴포즈와 노랑통닭을 인수한 까닭은

    K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노컷뉴스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조회 87


    지나간 버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778


    길은 잃은 이력서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