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파구리·코로나효과…농심 영업익 23% 늘듯 "농심 관계자는 "미국 내 매출에선 월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 유통사가 차지하는 비중이 6, 아시안마켓 매출이 차지하는 비중이 4로 나타났다"며 "미국 내에서도 백인, 흑인, 중남미계 등의 라면 소비액이 아시아인들보다 더 많아진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고 말했다." 큰 변화.

짜파구리·코로나효과...농심 영업익 23% 늘듯 - 매일경제

매일경제

짜파구리·코로나효과...농심 영업익 23% 늘듯 - 매일경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3월 9일 오전 4:2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AI시대 필요한 요구문서와 협업방법

    ... 더 보기

    Confluence Mobile - WEBNORI

    wiki.webnori.com

    Confluence Mobile - WEBNORI

    < 퇴근길 작은 트럭에게 약속의 무게를 배우다 >

    1

    ... 더 보기

    월급 루팡의 최후, SNS때문에 해고당했다!

    ... 더 보기

    《쓰기와 참기》

    ... 더 보기

    브랜드 경영은 무엇인가? 대부분의 경영자는 이 질문에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이라고 답한다. 이 답변에 재차 확인을 구하는 질문을 하면 멋쩍은 웃음과 함께 “브랜드를 ‘잘’ 운영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 더 보기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The Unitas

    브랜드의 존재 목적 찾기. 브랜드 경영, 브랜드 교육

    조회 322


    지나간 버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7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