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님의 프로필 사진

트러스트

커머스 브랜드가 고려해야 할 3가지 조건 > 니즈 - 타겟 고객의 니즈를 누구보다 민감하게 파악해야 한다 개선 - 기존 제품보다 하나라도 개선되어야 한다 만족감 - 구매경험 및 사용에 후회가 없어야 한다 커머스의 4단계 플로우를 골고루 갖춘 커머스 브랜드 소개 > 오아 (oa) : 소형 가전 제품라인업을 계속해서 늘리고 있는 국내 업체로, 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을 합리적 가격,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매출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비행기내 쇼핑 책자에서도 만날 수 있는, 정말 전방위 기획,마케팅을 실행하고 있는 가전업체 입니다. #브랜딩콘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10일 오전 7:2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리트코드 102. Binary Tree Level Order Traver

    ... 더 보기

    Binary Tree Level Order Traversal | 알고달레

    알고달레

    Binary Tree Level Order Traversal | 알고달레

    [일터의 근육] 컬리 일잘러들의 공통점

    '

    ... 더 보기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Brunch Story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개발자는 개발만 잘하면 될까

    최근에 친구가 추천해준 데일 카네기의 인간관계론을 읽던 중 고액 연봉을 받는 엔지니어들의 특징에 대한 흥미로운 내용이 있었다.

    ... 더 보기

     • 

    저장 14 • 조회 2,619


    서버엔지니어의 시대적 고민

    ... 더 보기

    ‘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매일경제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 

    저장 2 • 조회 652


    《선택 사항으로서의 고통》

    P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