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만든 작품 하나라도 나오면 부가가치가 덤으로 오게되는데요. 이 부가가치가 경제적 파급효과가 크기 때문에 빅테크들이 컨텐츠에 주시하고 컨텐츠 제작에 몰두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네이버 웹툰이나 카카오 웹툰도 마찬가지로 굿즈나 행사같은 컨텐츠들도 무수히 많았죠. 이번 오징어게임이 왜 빅테크들이 컨텐츠에 투자하는지에 대해 더더욱 알게 된 기사라고 생각합니다.

"오징어게임의 나라 가고파" 美여행업계, 한국 눈독

n.news.naver.com

"오징어게임의 나라 가고파" 美여행업계, 한국 눈독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12일 오전 1:4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명 선수는 명 감독이 될 수 없다’라는 말이 있다. 선수로서 뛰어난 업적을 남긴 사람이 감독이 되었을 때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많았기에 생겨난 말이다. 신이라 불리던 디에고 마라도나도 아르헨티나 국가대표 감독을 맡았지만 남아공 월드컵에서 그들 기준에 한참 못 미친 8강에 그쳤다.

    ... 더 보기

    마라도나는 실패하고, 지단은 성공한 이유 - 왜 능력있는 팀원이 좋은 리더는 되기 어려울까?

    패스트캠퍼스 미디어

    마라도나는 실패하고, 지단은 성공한 이유 - 왜 능력있는 팀원이 좋은 리더는 되기 어려울까?

    조회 443


    ❶경영진이 인재관리에 충분한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지 않음(54%)

    ... 더 보기

    [변화디자이너 허일무의 리더십체인지] 인재육성의 리더십(1)

    데일리경제

    [변화디자이너 허일무의 리더십체인지] 인재육성의 리더십(1)

    《23분》

    ... 더 보기


    < 왜 사람들은 과거를 계속 반복할까? >

    1. 미래는 대개 과거를 되풀이하게 마련입니다. 피상적인 변화는 가능하지만, 진정한 변화는 드뭅니다.

    ... 더 보기

    50세 이전에 임원 안되면? 그럼 나가야지! I 대기업 임원 퇴사 이유

    5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