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의 적도 내일의 경쟁자도 없다. 산업별 경계? 그게 뭐에요? 비즈니스 세계에서 합종연횡은 종횡무진 중이다. “기업 간 콜라보는 주로 공동 이벤트를 하거나 한정판 제품 출시 및 서비스를 통합하는 형태가 많다. 이때 서로 다른 산업군에 속하더라도 비즈니스 목표와 잠재 고객을 서로 공유할 수 있어야 한다. 공동의 목표에 따라 기업 간 비즈니스를 연결하고, 시장을 개발해 비즈니스 범위를 확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기업 간에 시장의 유사성이 크고 브랜드 정체성이 비슷해 공통적인 특성이 많으면 마케팅 선택과 기회의 폭이 확장되고, 경쟁 없이 목표 고객에게 도달하는 데 용이하다.”

콜라보 달고 '묻고 더블로 가!' [김정희의 아하! 마케팅]

n.news.naver.com

콜라보 달고 '묻고 더블로 가!' [김정희의 아하! 마케팅]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15일 오전 8:0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퇴사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 기업의 대표님이 가슴 아팠던 직원의 퇴사 이야기를 터놓았습니다. 사실 아직도 퇴사 사유를 정확히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 확고함에 어쩔 수 없이 보냈을 뿐. 많은 대표님이 비슷한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 더 보기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티피아이 인사이트,티피아이 인사이트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한국 문화가 글로벌하게 인기 있으면 이런 일까지 벌어집니다

    1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n.news.naver.com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서류탈락 반복? 이거 안 하면 절대 못 붙어요

    ... 더 보기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 더 보기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www.openads.co.kr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조회 173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