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가입자는 1년 동안 3배 늘었음.일본 진출만으로 해결이 안 됨.이미 일본에서도 넷플릭스가 지위를 확보하고 있고, 한국이랑 똑같은 그림이 나올 수밖에.일본 이외에도 진출해야 하는데, 그 시장이 어디일지. 삼성이랑 협업하겠다는 걸 보면 장기적으로 FAST 시장에도 들어가는 건가? FAST 시장에 채널 개설하고 콘텐츠 공급하는 방향이면 티빙 오리지널 돈 뽑을 수 있지 않을까?

티빙 1년..."라인 등 손잡고 이젠 해외로 간다"

Naver

티빙 1년..."라인 등 손잡고 이젠 해외로 간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19일 오전 12:4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인문 교양에 대한 취미를 닦아야 하는 마땅한 이유》

    ... 더 보기

    《희고 흰, 흰색에 흰색》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617


    기업 대표들 중에는 “우리는 직원 교육을 할 여유가 없다.”라고 거리낌없이 이야기하는 사람이 있는데, 안타깝게도 이런 생각을 지닌 기업에는 눈에 띄는 인재가 모이기 어렵다. 그러니 교육에 투자해야 한다. 그렇다고 덜컥 큰 돈을 쓰라는 의미는 아니다. 투자한다는 것은 돈을 써서 외부 연수를 시킨다는 의미 말고도, 사내에서 시간과 노력을 들여 교육을 한다는 뜻도 있다.

    ... 더 보기

    [기업성장 컨설팅] 성장하는 회사 사원 교육에 돈 쓰고 도태되는 회사 사원 교육에 무관심

    미래를 보는 신문 - 전자신문

    [기업성장 컨설팅] 성장하는 회사 사원 교육에 돈 쓰고 도태되는 회사 사원 교육에 무관심

    50세 이전에 임원 안되면? 그럼 나가야지! I 대기업 임원 퇴사 이유

    5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