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이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빠르게 성장한 비결 ✏️] 🏷요점요약 1. 실행 후 성과 분석과 회고를 통해 학습하고 다음 업무에 개선하는 방식을 습관화해 개인과 조직의 성장을 도모했다. 2. 무조건 높은 ROAS를 고수하지 않고 성장 단계를 고려해 LTV와 CAC 비율을 유연하게 적용함으로써 경쟁자와 격차를 벌이는 데 성공했다. 3. 성별과 연령 같은 인구학적 요인뿐 아니라 가입 후 기간, 구매 여부, 앱에서의 최근 활동 내역 등 다양한 기준점으로 고객을 수많은 세그먼트를 나누고 우선순위를 정해 타깃 마케팅을 집행한다. 4. 어트리뷰션 툴 데이터와 내부 로그 데이터를 통합 관리하는 ‘유입 기여 분석 시스템’을 구축해 다양한 유입 케이스를 KPI에 반영한다. 5. e메일, 오늘의집 SNS 채널, 블로그, 카카오플러스 같은 온드미디어에 투자함으로써 자발적으로 유입되는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연결하고 있다.

[DBR] "리마케팅의 핵심은 정밀한 세그먼트, 온드 미디어 투자로 충성 고객 폭 넓혀"

동아비즈니스리뷰

[DBR] "리마케팅의 핵심은 정밀한 세그먼트, 온드 미디어 투자로 충성 고객 폭 넓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24일 오전 10:5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지나간 버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787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든 사람에게 직접 의도를 들어봤습니다

    ... 더 보기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magazine.cheil.com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조회 97


    < 잡초를 없애려면 잡초 말고 오히려 잔디를 깎아야 한다 >

    1. 자기 철학이 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그런 경지에 오르게 되는 것일까?

    ... 더 보기

    국내 증권가에서는 호카의 성장률이 정체되는 상황을 두고 독특한 분석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핵심은 2030 러닝족을 중심으로 성장한 호카가 더이상 이들에게 매력적인 브랜드가 아니라는 데 있다는 얘기다. 최근 호카에 대한 관심이 4050 중년층으로도 확대됐는데, 이를 시작으로 주요 고객층인 2030 젊은층이 이탈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 더 보기

    러닝화 주가 왜 빠지나 봤더니… 아저씨들이 신기 시작했다

    조선비즈

    러닝화 주가 왜 빠지나 봤더니… 아저씨들이 신기 시작했다

    조회 345


    🍔필리핀 외식 왕국 '졸리비', 컴포즈와 노랑통닭을 인수한 까닭은

    K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노컷뉴스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조회 156


    길은 잃은 이력서

    

    ... 더 보기